본문 바로가기
제품추천

LG오브제청소기 (청소기추천)

by curian7 2021. 3.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러분은 청소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부지런한 편은 아니라 그렇게 자주 하지는 않지만, 한 번 하기 시작하면 깔끔해지는 모습이 좋아서 가끔 즐겁게 하기도 한답니다. 또 저는 바닥을 청소할 땐 물걸레질 전 항상 청소기를 돌려 먼지부터 제거하는데요. 얼마 전까지만 해도 꽤 오랫동안 써왔던 유선 청소기를 사용했어서 여러 가지 불편함을 안고 청소를 했습니다. 시간이 갈수록 흡입력도 떨어져서 조금만 입자가 커져도 잘 빨아들이지 못하고, 방문턱을 넘을 때 몸체가 걸린다거나, 방 끝에서 끝으로 이동할 때는 선이 짧아 플러그를 뽑은 뒤 다른 곳에 새로 꽂아야 한다거나 거슬리는 게 한두 가지가 아니었습니다. 이래서 이번에 새 청소기를 하나 장만했는데요. 가격대가 조금 높아서 바로 구매하지는 못하고 렌탈 서비스를 먼저 이용해보기로 했어요. 여러분도 가전제품을 사실 때 가격이나 성능 면에서 고민되는 부분이 있으시다면 렌탈 서비스를 우선 이용해보세요. 결정에 많은 도움이 된답니다.

 

제가 일주일간 사용해 본 후기를 말씀드리기 전에 스펙부터 먼저 알려드릴게요.

<LG 오브제 컬렉션 청소기>LG의 다양한 오브제 컬렉션들 중 하나입니다. 우선 올인원타워 시스템이라 먼지비움, 충전, 보관까지 얇은 거치대 하나로 가능해요. 타워형이기 때문에 자리 차지를 하지 않는 것은 물론이구요, 모던한 디자인과 컬러 덕에 인테리어 효과까지 놓치지 않았네요.

컬러는 베이지‘, ’카밍 그린두 가지 종류로, 베이지의 경우 어느 곳에나 쉽게 어울리고 카밍 그린의 경우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색감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잘 맞을 것 같아요. 또 먼지 비움은 요새 많은 분들께서 청소기를 고르실 때 크게 고려해보는 것들 중 하나죠. 제가 과거 사용했던 유선 청소기를 일일이 몸체에서 먼지통을 분리해 쓰레기통에 부어야 했는데요, 그러는 과정에서 먼지가 심하게 날리기도 하다 보니 비우는 게 귀찮아서 통이 가득 찰 때까지 자꾸 미루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오브제 청소기는 타워에 청소기를 거치하고 먼지비움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알아서 안쪽으로 흡입되어 위생 봉투 안으로 들어가니 정말 편리하죠. 모아진 먼지는 철저하게 차단돼 미세먼지도 봉투를 투과할 수 없구요, 모터 보호 필터와 고성능 배기 필터까지 장착되어 있어 더욱 안심이 됩니다. 또 먼지 표면의 세균 증식을 억제해주는 기능까지 있다고 하는군요. 이 청소기 정말 먼지에 진심이네요...

그럼 이제 배터리를 살펴볼까요? 오브제 청소기의 배터리는 총 두 개입니다. 하나는 본체에 내장된 배터리이고, 하나는 추가 배터리로, 타워 안에서 보관뿐만 아니라 충전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본체의 배터리가 다 떨어지고 추가 배터리로 갈아 끼울 경우 최대 2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는 용량이라고 합니다.

상부에는 추가 배터리가 있다면, 옆면엔 무엇이 있을까요? 타워의 우측면엔 틈새 흡입구와 다용도 흡입구가 따로 보관되어 있습니다. 솔직히 다들 청소기로 바닥만 청소하시지는 않잖아요. 하지만 바닥을 훑은 것을 다른 곳에 가져다 대기에는 아무대로 비위생적이죠. 특히 침구류에도 먼지가 정말 많은데, 좌측면에 보관돼있는 침구 또는 펫 흡입구로 교체해 사용하면 정말 편리할 것 같아요.

또 타워 외부에는 파워드라이브 마루, 물걸레까지 함께 붙어있으니 청소기를 다 돌리고 따로 걸레질을 하지 않아도 서서 편하게 한꺼번에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물걸레 청소 도중 걸레가 마르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자동 물공급 시스템까지 갖추고 있으니 청소를 하면서 필요한 기능들은 거의 전부 탑재돼있다고 보실 수 있겠네요. 이것 말고도 더 다양한 기능들이 있으니 직접 한 번 살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제가 직접 사용해 본 바로는 저 많은 필터들과 기능이 전부 한 스틱에 있는데도 청소를 할 때 불편할 정도로 무겁지도 않고 아직까진 정말 만족스러우니 조금만 더 사용해보고 나중에는 직접 구입해봐야겠어요.

여러분도 오브제 청소기 사용하시고 청소 더욱 간편하게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그럼 전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반응형

'제품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이거 가방  (0) 2021.04.01
마샬메이저3 (헤드폰 추천)  (0) 2021.03.25
포트메리온 4인 홈세트 (접시추천)  (0) 2021.03.23
아밤 텀블러백 (텀블러백 추천)  (0) 2021.03.22
둘코락스 좌약 (좌약 추천)  (0) 2021.03.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