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추천

포트메리온 4인 홈세트 (접시추천)

by curian7 2021. 3.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러분은 요즘 새로 생긴 취미가 있으신가요? 요즘처럼 자꾸 가만히만 있게 되는 날들에는 시간을 보낼만한 취미 하나씩들은 가지는 게 좋죠. 취미는 총 세 개를 가지는 게 좋다고 하는데요. 하나는 내가 무언가를 만드는 것, 하나는 남이 만들어 둔 무언가를 소비하는 것, 하나는 꼭 밖에 나가서만 할 수 있는 것이라고 해요. 저는 요즘 한창 집안 살림들을 하나씩 바꾸는 것에 재미를 들렸는데요. 얼마 전에는 이가 나가고 때가 많이 탄 그릇들을 전부 제 취향의 것으로 싹 바꾸었어요. 평소 쓰던 스타일이 아닌 하얗고 매끈한 것으로 바꾸니 확실히 식탁의 분위기가 확 바뀌더라구요. 그 제품은 바로 영국제 식기인  <포트메리온 보타닉 가든 홈세트 >입니다!

 

포트메리온은 1960년 수잔 윌리엄스 엘리스와 그의 남편인 유언 쿠퍼 윌리스가 함께 시작한 도자기 공예업에서 출발한 영국의 자연주의 테이블웨어입니다.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유명한 포트메리온의 제품들 중 가장 대표적인 보타닉 가든은 유명 화가의 그림에서 영감을 얻어 만들어졌다고 하네요.

포트메리온은 다른 공장품들과는 달리 수제품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오히려 다른 제품들보다 기포와 점, 바닥 거칠음이 생길 수 있다고 해요. 저는 제품을 구입하기 전부터 알고 있었어도 크게 신경 쓰이지는 않았는데, 직접 받아보니 아주 미세한 흔적들이 있을 뿐, 제품 전체의 분위기를 흐릴 만한 하자들은 없어 보였습니다. , 도자기의 특성 상 물에 오래 담가놓을 경우 그릇에 물이 스며들 수 있다고 하는데요, 건조 시에는 다시 원래대로 돌아온다고 합니다. 그래도 혹시 모르니 카레나 빨간 기름기같은 양념은 오래 두지 않도록 조심해야겠어요.

또 하나 포트메리온의 특별한 점은요, 다른 공장품들 보다는 두껍지만, 가볍고 튼튼하다는 것에 있는 것 같아요. 세심한 체크와 품질관리를 받으며 고온 전사처리 되어 프린팅된 그림들이 쉽게 닳거나 벗겨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4인 홈세트의 구성은 신형 밥공기 4p, 신형 국공기 4p, 대접시 1p 중접시 2p, 사이드 접시 2p, 뉴 볼 2p로 이루어져 있어요. 4인 구성이라 그런지 갯수가 정말 많아 늘어놓으면 식탁 위가 가득 찹니다. 저희 부모님께서는 식탁에 꽃이 핀것 같다고 정말 좋아하셨어요. 이 구성에 이 가격이면 크게 부담스럽지도 않은 선인데, 정말 구매 잘한 것 같습니다. 기분전환 삼아 주방 분위기도 바꿔보시고, 부모님께 효도하거나, 친구들 집들이 선물로도 좋을 것 같아요.

 

 

 

 

또 제가 포스트를 하려고 따로 알아본 바로는, 이 브랜드가 상을 두 번이나 받은 적이 있더라구요. 2011년과 2016년에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에게 영국 기업에게 수여되는 최고의 공로상을 받았다고 합니다. 저는 인터넷 몰에서 샀지만 역시 백화점이나 홈쇼핑에서도 잘 팔리는 브랜드답네요.

 

사실 꽃무늬는 조금만 과해도 쉽게 촌스러워지기 마련이잖아요. 그런데 포트메리온은 그 과함과 우아함 사이의 간극을 감각적으로 잘 캐치해 풀어내는 것 같아요. 원래 화려한 무늬를 그렇게 선호하지는 않는 저였지만, 이번 소비는 후회가 없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예쁜 그릇들 장만하셔서 기분 좋은 식사 가지셨으면 좋겠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수 포트메리온 홈세트 링크 남겨드리면서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bit.ly/3rbOmT8

 

포트메리온 보타닉가든 4인조 홈세트 B 15p

COUPANG

www.coupang.com

 

 

본포스팅은 파트너스 일환으로 일정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