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추천

가이거 가방

by curian7 2021. 4. 1.
반응형

안녕하세요여러분요즘 날씨가 참 좋죠이젠 쌀쌀해질 걱정도 할 필요 없이 고민하지 않고 그냥 봄 옷만 입고 다녀도 괜찮아서 정말 좋아요저는 추위를 많이 타는 편이라 얇더라도 겉옷은 항상 챙기지만 벌써부터 반팔만 입고 다니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그만큼 따뜻해졌다는 얘기겠죠저번 포스팅에선 제가 아밤 텀블러백을 샀다고 말씀 드렸었죠이번에는 제 친구 중에 봄에 생일이 있는 친구가 있어서 그 친구에게도 가방을 선물해주려고 친구 위시리스트에 들어가 보니 가이거 시계를 그렇게 마음함에 담아 놓았더라구요하지만 전 가방을 사주고 싶기 때문에 다른 누군가 시계를 사줄 거라고 믿고 깔맞춤을 위해 가이거 가방을 사주기로 했습니다.

 

 

우선 그 친구의 평소 스타일을 생각해보았는데요좀처럼 평소에 어떤 스타일의 옷들을 입었었는지 쉽게 생각나지 않더라구요그러다 갤러리에서 그 친구와 같이 찍은 사진들을 봤는데 그럴 만도 했습니다정말… 코디 스펙트럼이 넓은 거 있죠마른 편이라 어떤 옷도 잘 받아서 그런지 입는 스타일도 다양했습니다그래서 조금 독특하고 개성 있는 특정 컬러는 선물해주면 안 될 것 같더라구요옷 방에 넣어두고 아끼기만 하는 게 아니라 늘 편하게 써주길 바라거든요그래서 일단은 어디에나 어울리는 무채색 계열을 사 줘야겠다고 마음먹고 가이거 가방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갔습니다저는 평소에 미니멀하고 심플하거나 아예 캐주얼한 느낌을 선호해서 가이거와 같은 브랜드를 잘 몰랐는데요이번에 둘러보니 정말 독창적인 디자인의 가방들이 많더라구요너무 고급스러워보이고 예쁜 것들이 많아서 고르기에도 정말 많은 시간이 들었어요.

 

 

제가 결국 구매한 것은 <퀼팅 토트백 GX4D1F1C530>입니다정말 예쁘죠할인가로 125,300원에 구매할 수 있었구요배송은 무료로 받았답니다.

 

겉감은 두 종류의 가죽이 쓰였어요앞뒤의 포근해 보이는 넓은 면적은 양가죽이라 정말 부드럽구요옆면과 밑면은 소가죽이라서 가방의 형태를 잡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실크 트윌리 스카프는 핸들에 감아서 연출하거나 리본으로 묶어 페미닌하게 활용이 가능하다고 해요저는 이 스카프 포인트가 특히 마음에 들어서 구매를 결정하게 되었는데친구도 좋아해 줬으면 좋겠네요숄더핸들의 길이는 약 11cm스트랩 고리를 포함하지 않은 스트랩 길이는 약 100cm~117cm입니다가방이 전체적으로 무채색은 아니지만 친구가 워낙 코디 조합을 신경 쓰지 않고 입고 다니기도 하고또 컬러가 너무 잘 뽑혀서 어떤 옷을 입고 가방을 들던 전부 잘 어울릴 것 같아요스퀘어 셰잎이 워낙 트렌디하기도 하고색감과 소재 배치가 너무 찰떡이라 사랑스럽다는 말이 절로 나오네요.

여러분도 너무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가이거 가방할인행사 할 때 저렴하게 쟁여두시고 외출하실 때 가끔 기분 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이번 포스팅은 여기에서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