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

팝핀현준교수 학력 나이 재산 부인 차 가족

by curian7 2021. 9. 13.
반응형

 

 

요즘들어 팝핀현준씨에 대한 관심이 매우 뜨거운 것 같습니다. 다들 팝핀현준씨는 한번씩 들어보셨으며 그가 누군인지 궁금해 하시는 것같아 이렇게 포스팅을 작성 하게 되었습니다.

 

팝핍현준은 1979130일생으로 우리나이로 42세입니다. 본명은 남현준으로, 본관은 의령남씨이며 그의 데뷔는 1998년도에 영턱스클럽 4집 아시나요?로 데뷔하였습니다. 현재는 대한민국의 스트릿댄스 댄서 겸 가수로서,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교수를 엮임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1세대 댄서로 유명한 팝핀현준(남현준)씨는 우리나라 스트릿댄스와 팝핑의 역사의 산증인이기도 합니다..

98년도 영턱스 클럽으로 데뷔 후, 1999년 월드힙합페스티벌(WHF)에서 현란한 춤 동작으로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HOT해체후 결합한 그룹인 jtL a better day의 안무를 맡으면서 가장 크게 대중들에게도 알려졌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는 특히 가수 조관우씨와 사적인 친분이 있어 합동 무대 공연을 자주 합니다. 한때 대한민국을 휩쓸었던 예능 나는 가수다출연 당시의 조관우씨의 인터뷰를 보면 "팝핀현준의 춤은 경지에 올라있으며, 그의 춤은 국악의 살풀이와 같다"라고 엄지를 치켜 세웠습니다.

조관우씨는 또한 팝핀현준에게 춤을 배움으로서 팝핀현준의 첫 연예인 제자라고 합니다.

 

 

팝핀현준씨는 가끔 부인인 박애리 씨와 부부합동 무대를 선보이기도 합니다. 특히 불후의 명곡을 보면, 한복을 입은 국안인 박애리가 국악 버전으로 노래를 시작한 후, 팝핀현준은 그 곡의 사이에 자신의 안무팀을과 함께 현란한 안무동작을 보여줍니다. 고전 음악인 국악과 현대 예술인 팝핀의 조화가 꽤 부조화스러울 것 같지만 팝핀현준씨가 국악에도 어울리도록 안무를 짜기에 그 조화가 상당하여 KBS '불후의 명곡'에 두 부부는 자주 등장할 뿐만 아니라 그 외의 다른 무대에서도 굉장히 환상적인 노래와 안무를 선보여줍니다. 관객들은 동서양의 의 조화가 어울어진 한편의 뮤지컬이라는 반응을 보입니다. 연예인 부부의 좋은 조화와 예를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그의 생활은 최근 살림하는남자’2에서는 엿볼 수 있습니다. 그의 차와 집을 보면 사람들의 예측과 달리 상당한 재산을 보유한 것으로 간주할 수 있는데,  차로는 포르쉐와 머스탱등 고가의 외제차를 포함하여 총  5대의 차와 두대의 오토바이를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최근 그가 구입한 건물은 지하1층부터 3층까지 총 4층으로 되어있습니다.구축의 집이라 계단이 많아 팝핀현준은 무릎 관절 및 허리가 안 좋은 어머니를 위하여2억 원을 들여서 건물에 엘리베이터 설치 하였다고 하여 세간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 건물은 마포에 위치하며 종합적으로 상당한 재산을 보유하고 있다 생각듭니다

방송, 광고, 수상으로 이러낸 그의 업적과 특히 그 실력으로 백석대학교 실용예술학과 교수직을 역임하면서 꾸준히 재산을 축적하는 모습이 대단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특히 그의 가족들은 사이가 좋다고 합니다. 그와 부인과 사이가 아주좋으며, 특히 팝핀현준의 어머니가 박애리 씨를 많이 아끼고있다고 합니다.

 

1세대 댄서인 팝핀현준씨가 앞으로도 대중에게 좋은 춤과 선항영향력을 보여주길 바라며 이번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