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추천

뮬릭 식기세척기 세제 (식기세척기 세제 추천)

by curian7 2021. 3.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식기세척기 세제 추천을 해 드리려고 해요. 도대체 설거지라는 일은 시간이 그리 오래 걸리는 것도 아닌데 왜 그렇게 귀찮고 하기가 싫은지. 집에서 보통 주방을 맡고 계신 분들이라면 대 공감하실 거라 생각하는데요, 내가 먹은 그릇 한 개 씻기도 귀찮은데 싱크대 가득히 온 가족이 다 먹은 설거지가 쌓여있다고 상상해보세요. 생각만 해도 당장 집을 뛰쳐나가고 싶네요. 그래서 저는 집안일 가운데 가장 하기 싫은 일 1순위였던 설거지를 식기세척기를 들임으로써 가장 하기 쉬운 일로 만들어버리고 말았습니다.

 

 

역시 사람 손보다는 기계에게 맡기는 편이 더욱 확실하고 믿을만하고, 무엇보다 편하죠. 요즘은 예전에 비해 식기세척기가 있는 가정이 점점 많아지고 있으니, 믿을만한 세게 또한 찾는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해 포스트를 씁니다.

 

 

오늘 제가 추천해드릴 제품은 <뮬릭 식기세척기 세제>예요. 디자인이 정말 세련되고 예쁘죠. 블랙과 화이트는 언제나 어디에 두어도 미관을 해치지 않아 정말 좋죠. 또 원통형이다 보니 팩 형식이나 박스 형식 디자인보다 훨씬 세워두기도 편하고 자리 차지도 덜 하구요.

 

사실 이번 제품은 식기세척기를 쓰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씩은 보셨을 법도 한데요, 그만큼 찾는 사람이 많아 가성비 제품으로 소문이 나 있답니다. 그럼 뮬릭 세제의 장점을 하나하나 알아볼까요?

 

첫 번째 장점! 손에 묻지 않아요.

언뜻 보면 샴푸 등의 욕실도구로 착각할 법도 한데요. 편리한 펌프 형식이라 식기세척기 세제 투여구에 대고 바로 펌프하기만 하면 되서 가루나 타블렛 형식과는 다르게 손에 묻을 일이 거의 없어요.

 

두 번째 장점! 잔류물이 남지 않아요.

이건 액체형식의 세제라면 모두 마찬가지이긴 해요. 고체형식의 세제는 아무래도 물에 충분히 풀어지지 않으면 눈에 잘 띄지 않는 잔류물이 생길 가능성이 높아요. 그렇게 남은 잔류물은 식기에 달라붙어 결국에는 우리의 입으로 들어오겠죠. 하지만 액체 세제는 세척만 충분한 코스로 한다면 잔류물이 남을 확률이 거의 없다는 사실!

 

세 번째 장점! 친환경적이에요.

100% 자연 유래물을 사용해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인증을 받은 1종 세척제예요. 식기는 물론 과일, 젖병 등의 아기용품까지 세척할 수 있다니 말 다 했죠. 또 세제에 들어간 전성분을 공개해 더욱 안심이 되는데요, 항상 세척 후에 나는 은은한 귤 향이 뭘까 해서 찾아보니 오렌지 오일이 들어간 거 있죠. 기름기 제거에 도움이 되는 녹차 성분도 들어가 있다는데, 그래서 그렇게 유독 깔끔한 세척감이 들었나 봐요.

 

 

세척력, 친환경성, 편리성까지 모두 갖춘 기본에 충실한 세제인 것 같네요. 어떠신가요, 저는 이정도면 다른 세제를 선택할 이유가 없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장점이 충분하다고 생각하는데요.

게다가 1L11,900원으로 그리 부담되지 않는 금액이라 확실히 가성비 제품인 것 같네요.

그럼 여러분의 설거지도 앞으로 더 편리해지기를 바라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