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추천

해리터칼 (식칼추천)

by curian7 2021. 2. 28.
반응형

여러분은 요즘 TV로 뭘 즐겨 보시나요? 저는 원래 TV 프로그램을 잘 챙겨보지 않는 편이었는데요, 최근 보고싶은 추리 프로램이 하나 생겨서 스트리밍 플랫폼 이용권을 결재했더니 그 프로 하나만 보기엔 아까운 거 있죠. 그래서 이것저것 뒤적거리다보니 볼 게 너무 많아져 하루에 어떤 것들을 얼마나 봐야할지 신중히 고민해야하는 신세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그렇게 많은 프로그램 중에서도 꼭 챙겨보는 프로그램이 둘 있는데요, 바로 <윤스테이>와 <편스토랑>입니다!

윤스테이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프로그램인데요, 올해의 가장 큰 힐링을 이 프로그램을 보면서 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제가 좋아하는 윤여정 배우님, 정유미 배우님이 출연하셔서 찾아보기 시작했지만 다른 출연진들도 매력있고 영상미도 대단하더라구요.

그리고 편스토랑! 역시 요리 프로는 진리죠. 제 취향의 음식들이 나올때마다 우승하길 얼마나 원했는지 모릅니다. 매 회 챙겨보면서 편의점에 가서 직접 사먹는 재미도 쏠쏠해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것은 바로 이 두 프로그램에 나왔던 식기구, <헤리터 칼>이에요.

키친웨어 브랜드 <Hériter>는 한국의 전통적인 헤리티지를 재해석하여 현대 주방의 감성에 맞게 디자인하는 브랜드입니다.

요리한 데 불필요한 요소들은 배제하고 기능성 위주로 만든다는데, 그럼에도 정말 감각적이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큰 사랑을 받고있죠. 특히 인스타 감성이라고 하나요? 깔끔하고 우디해서 아무렇게나 디스플레이 해놓아도 사진이 잘 나오는 정말 예쁜 브랜드같아요.

또 트렌디함을 놓치지 않으면서 '한국만의 것'이라는 정신 또한 굳게 지키고 있는데요, 그 비결은 장인 임정신 님이 함께하시는 덕분인 것 같기도 해요. 임정신 분은 40년동안 칼을 만들어 오셨대요. 헤리터만의 장점이라 직접 소개해주신 것 중에 몇 가지만 알려드릴게요.

하나, 칼에 층을 내서 식재료가 달라붙지 않게 해요.

이건 많이 알려져 유명한 기능인데요, 층마다의 두께가 달라 칼 자체의 절삭력은 해치지 않으면서 식재료가 부드럽게 떨어진다고 하네요.

둘, 미세 톱니 가공으로 칼을 더욱 오래 쓸 수 있어요.

날 끝에 아주 미세한 톱니 무늬를 넣어 더 잘 썰리고, 칼날에 손상이 생겨도 오랜시간동안 걸림현상 없이 쓸 수 있다고 합니다.

셋, 수분으로 인한 변형 없이 고급스러움을 유지하는 나무 손잡이.

나무재질은 예쁘고 다 좋은데, 물기가 닿으면 금방 갈라지고, 불어버리죠. 헤리터 나무손잡이는 특수 처리를 통해 물에 적셔도 변형되지 않고 원목 특유의 편안함과 밀착감이 유지된다고 해요.

보면 볼수록 저도 정말 사고싶어지네요.

 

그럼 이쯤에서 상품도 살펴볼까요? 종류는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오직 주방용 식도, 과도, 도마, 앞치마, 행주 단일제품 뿐인데요. 이부분에서 기업이 한 분야에만 집중해서 최고의 품질을 내려 한다는점을 느낄수 있습니다. 여분들도 이참에 칼 도마 새로 장만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가볍고, 예쁘고, 그립감까지 최상이니 앞으로는 요리가 훨씬 즐거워질 것 같아요. 그럼 전 다음 포스팅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아래 최저가로 구할수있는 링크 남겨드릴게요! 확인해보세요

 

bit.ly/3bXgcNn

 

헤리터 스탠다드 세트 (식도+과도) 윤스테이 속 주방용품

COUPANG

www.coupang.com

본포스팅은 내돈내산이며 파트너스 일환으로 일정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